진짜맛집

[낙곱새] 부산 송정 맛집, 개미집 - 낙지, 곱창, 새우의 조합

달언니 2022. 2. 15. 15:38
반응형

낙곱새

부산 송정 맛집 개미집. 낙곱새 맛집. 낙지, 곱창, 새우의 맛있는 조합!

이번에 부산여행을 하게 되어서 부산 맛집 소개하려 합니다. 첫째 날 송정에 머무르게 되어 부산 송정 맛집 알려드릴게요.

여행 전에 검색하고 또 검색했는데 너무 많은 맛집 검색을 한 탓에 판단이 흐려졌어요. 뭐든지 적당히가 좋아요!

송정 맛집! 이미 부산에서는 유명한 맛집입니다. 낙곱새 좋아하시나요? 식사로도 안주로도 최고입니다!

 

매콤하고 낙지, 곱창, 새우의 여러 맛을 다양하게 느낄 수 있어 더욱더 매력 있는 음식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어서 부산 송정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사진을 보면 항상 군침이 도네요. 시작할게요!

 


낙곱새낙곱새

서울에서 점심을 대충 먹고 부산으로 출발했어요. 그래서인지 배가 너무 고팠어요.... 맛집을 찾아라!!

처음엔 개미집도 가고 싶은 맛집 중에 하나였어요. 하지만 꼭 가야지라고 정해 놓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 즉흥적으로 맛있어 보이는 맛집을 찾아서 들어가기로 했어요. 그리고 저희의 발걸음은 개미집을 향했습니다. 가자! 개미집!

 

 

낙곱새낙곱새

배가 고파서 들어가자마자 QR코드 찍고 바로 낙곱새 2인분을 주문!!. 공깃밥을 시켜야 되나 고민했었습니다.

근데 지금 왼쪽 사진에 보니 크~게 쓰여있네요. 개미집 (공깃밥 포함) 배가 고프긴 고팠나 봐요. 전혀 보이지 않았어요!

역시 성공한 부산 송정 맛집이라 그런지 내부가 넓어요. 저희는 들어가자마자 바로 앉았는데 안쪽에 자리가 있었어요. 

 

 

낙곱새낙곱새

주문 후 낙곱새가 나왔어요. 비조리 상태이므로 끓여서 먹으면 됩니다. 따로 설명을 안 해주셔서 이걸 저희가 뚜껑을 열어도 되는지 의문이었습니다. 왜냐하면 옆에 보니까 직접 오셔서 냄비 뚜껑을 가지고 가시길래 가만히 있었습니다.

근데 늦게(?) 오셔서 국물이 사라졌어요! 다시 육수를 좀 부어주셨고 그때서야 먹으면 된다고 말씀해주셨어요.

 

조금 미리 설명을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처럼 모르는 사람이 있을 수 있으니까요! 보통은 음식 주실 때 익으면 드세요 라던지 조금만 있다가 드세요 그런 말씀을 해주시잖아요! 불편하진 않았지만 아쉬웠어요!

 

낙곱새

진~짜 오래간만에 동치미 국물을 먹어봤어요. 김치 러버인 저는 웬만한 김치를 다 좋아해요! 맛있잖아요!

매콤한 낙곱새에 딱 어울리는 동치미 국물이었어요. 새콤 달달한 그런 맛입니다. 

 

자글자글 끓여서 다 익었어요. 낙곱새에는 곱창이 아닌 대창이 들어간다고 해요. 아니 근데 곱창도 좋지만 대창도 좋아요! 맛있잖아요! 맛있으면 뭔들 상관있겠습니까! 맛은 더 맵게도 가능하지만 매운 것을 싫어하는 신랑과 요즘 매운 것에 약해진 저는 보통맛으로 먹었습니다. 여러 야채와 낙지, 곱창(대창), 새우, 당면과 양념이 어우러져 맛있었습니다!!

 

낙곱새낙곱새

부산 송정 맛집 개미집에서는 비벼먹을 큰 접시에 밥을 담아 줍니다. 밥 위에 같이 나온 부추, 콩나물, 김가루를 넣고 그 위에 낙곱새를 크게 한 국자를 퍼 넣습니다. 그리고 슥슥 비벼서 먹어봅니다. 낙지의 탱글탱글한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대창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좋았습니다.  일반적인 입맛이라면 어느 분이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입니다!

 

호불호가 크게 갈리지 않을 것 같습니다. 낙지랑 대창은 꽤 들었는데 새우는 많이 들어 있지 않아요.

저희는 크게 상관없었지만 낙곱새에서 많은 새우의 양을 기대하신다면 포기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부산 송정 맛집 개미집을 방문하길 잘했다고 생각이 듭니다! 맛있고 배부르게 먹었어요. 맥주도 하나 시켰는데 다 못 먹었어요. 지금 생각해보니 남긴 맥주가 아깝네요. 든든하고 맛있게 부산 송정 맛집 개미집 다녀왔어요. 맛있었습니다!

 

혹시나 송정에 방문할 일이 있으시다면 개미집 추천해드려요! 가격도 크게 부담스럽지 않고 맛있게 한 끼 하기 좋아요!


부산 송정 맛집 낙곱새 정보 및 위치

 

 

위치

  • 부산 해운대구 송정 광어골로 34 (송정동 422-17)
  • 송정 해수욕장 부근

 

전화번호

  • 051-702-6448

 

주차

  • 개미집 전용 주차장이 있어서 편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