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디저트

[부산 송정 카페] 룩 앳 더 바리스타 - 오션뷰 카페

달언니 2022. 2. 21. 12:06
반응형

 

부산 송정 카페

부산 송정 카페 뻥 뚫린 오션뷰 카페 룩 앳 더 바리스타

오늘은 속이 뻥 뚫리는 카페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가 환상적인 부산 카페를 입니다. 

부산 송정에서 이미 유명한 카페입니다. 룩 앳 더 바리스타. 루프탑 까지 있어서 송정 오션뷰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이런 곳은 소개 안 할 수가 없죠! 지금부터 오션뷰 카페 룩 앳 더 바리스타 소개해볼게요! 부산 송정 카페 시작!

 


룩 앳 더 바리스타 (LOOK AT THE BARISTA)

부산 송정 카페부산 송정 카페

오션뷰 볼 생각에 신나 있었던 제 모습이 기억나네요. 혹시나 자리 없을까 봐 좀 서둘러서 왔어요!  놓칠 수 없죠!

건물 외관은 아주 깔끔한 느낌이었습니다. 실내는 3층까지 있으며 루프탑도 있습니다. 루프탑 너무 좋죠! 

깔끔한 건물 외관까지 너무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부산 송정 카페부산 송정 카페부산 송정 카페

입구로 들어가 보면 인테리어도 굉장히 깔끔합니다. 카페에선 음악도 중요하죠. 분위기 있는 음악도 흘러나왔어요.

위 3번 사진 보이세요? 그냥 보면 모르실 수 있는데 스키퍼예요. 노랫소리가 들리지 않았다면 스피커인 줄 몰랐을 거예요.

괜히 저런 특이한 거 보면 갖고 싶어 져요. ㅋㅋ 욕심쟁이.

 

 

부산 송정 카페부산 송정 카페

주문을 하기 위해 사장님 앞에 섰습니다. 근데 이 마저도 뷰가 너무 좋습니다. 이런 뷰 좋은 직장에서 일하면 어떨까요?

그나마 일하는 맛이 나지 않을까 잠시 생각해 봅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추천해주신 메뉴로 주문을 하고 자리를 잡기 위해 위로 올라갔습니다. 올라가면서 구경도 했어요! 

 

부산 송정 카페부산 송정 카페부산 송정 카페

*화장실*

2층은 여자화장실이고 3층은 남자 화장실이 있습니다. 루프탑에 가까워지는 계단꽤 좁고 가파른 느낌이었습니다.

하지만 루프탑을 좋아하신다면 도전하실만합니다. 루프탑 자리를 잡았다가 남편이 추위를 잘 타서 3층으로 이동했어요.

 

 

부산 송정 카페부산 송정 카페

커피와 디저트가 준비될 동안 저는 열심히 올라가서 사진을 찍었어요. 2층과 3층 또한 깔끔한 분위기입니다.

취향 저격당한 인테리어입니다. 2층과 3층 그리고 루프탑을 왔다 갔다 하며 사진을 찍느라 숨이 차오르지만 열심히 찍었습니다 ㅋㅋ 여기 사진은 놓칠 수 없었어요. 어딜 찍어도 예쁜 사진이 찍혔어요!  

 

부산 송정 카페부산 송정 카페
부산 송정 카페부산 송정 카페

그리고 대망의 루프탑입니다. 진짜 뻥 뚫려있고 바다가 한눈에 잘 보여서 너무 좋았습니다. 햇빛이 너무 강렬했습니다.

눈을 뜰 수가 없었어요. 하지만 살랑살랑 부는 바람오션뷰는 너무 행복했습니다. 기모 안감의 옷을 입었더니 덥네요...

그래서 루프탑에서 열을 식히며 오션뷰 매력에 푹 빠져있었습니다. 안구정화. 

 

 

부산 송정 카페

주문한 커피와 디저트가 나왔습니다. 커피는 아인슈페너돌체 라테를 시켰습니다. 디저트는 두 가지를 시켰습니다.

자주 오기 힘드니까 온 김에 맛있는 거 다 먹고 가려는 심산이었습니다. 디저트는 오레오 치즈케이크 홍차 케이크입니다.

사장님이 추천해주셨는데 저희 입맛에는 홍차 케이크가 진짜 맛있었어요. 오레오는 꾸덕했고 홍차는 부드러웠어요.

 

보세요. 부산 송정 카페 룩 앳 더 바리스타의 오션뷰입니다.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 그리고 오션뷰 행복할 수밖에 없어요! 

역시 오션뷰 카페는 옳습니다.

 

 

부산 송정 카페부산 송정 카페

신랑이 추위를 타길래 3층에 다시 자리 잡았습니다. 실내는 실내만의 또 매력이 있었어요. 더 고요하고 평화로운 느낌이에요. 루프탑은 날것의 느낌이에요. 바람도 직접적으로 피부에 닿고 해가 내리쬐다 보니 그런가 봐요! 날이 좀 더 풀린다면 최고의 루프탑이 아닐까 합니다. 하지만 저는 조금 쌀쌀한 이날도 좋았습니다.

 

제가 주문한 아인슈페너의 생크림이 굉장히 부드러웠어요.  돌체도 맛있었고요. 다 먹지는 못했어요. 커피도 디저트도 남았어요.

욕심만큼 많이 못 먹어서 아쉬워요. 

 

 

부산 송정 카페

남편의 뒷모습을 담아 봅니다. 2층, 3층에 어딜 앉아도 명당자리였어요. 오션뷰가 너무 잘 보이니까 사진 찍기 좋아요!

이것이 부산 송정 카페 룩 앳 더 바리스타의 매력이 아닐까 싶어요. 진심으로 신났던 시간이었습니다.

 

부산 송정 카페부산 송정 카페부산 송정 카페

그리고 신랑이 찍어준 제 사진입니다. 생각보다 잘 찍어줘서 너무 좋았습니다. 원래 사진 진짜 못 찍거든요.

그런 사람들 있잖아요? 같은 음식을 찍어도 식욕 떨어트리는 사진을 찍는 사람? 근데 이날은 사진을 잘 찍어줬어요!

오션뷰 덕분이겠죠? 나름 마음에 드는 인생 샷입니다.

 

미리 검색해서 찾은 곳이 부산 송정 카페 룩 앳 더 바리스타였어요. 열심히 검색한 저를 스스로 칭찬했습니다.

검색해서 오기를 잘했어요. 검색 열심히 안 했으면 이런 오션뷰 카페 구경도 못했을 거 아닙니까! 대만족이에요

오션뷰 좋은 부산 송정 카페 룩 앳 더 바리스타에서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 그리고 추억을 만들고 왔습니다. 추천해요!

 

방문하시게 된다면 오션뷰와 함께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를 즐겨 보세요! 좋은 추억 만드세요 :)


룩 앳 더 바리스타 위치 및 정보

 

위치 및 주차

  • 부산 해운대구 송정 구덕포 길 118 1층 (송정동 808-1 )
  • 주차공간 있음

 

영업시간

  • 매일 09:00 ~ 새벽 02:00시

 

부산 송정 카페

메뉴 및 추천 메뉴, 가격

  • 아인슈페너
  • 홍차 케이크
  • 오레오 치즈케이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