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주접이풍년' 새 예능] 첫방 송가인 출연! 다음은 BTS !!

달언니 2022. 1. 8. 08:10
반응형

KBS2 TV에서 새로운 예능이 방송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름하여 '주접이 풍년'이름만 봐도 뭔가 재밌을 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곧 방송 예정인 '주접이 풍년' 한번 알아볼까요?

 

 


 

KBS2 TV '주접이 풍년' 새 예능 프로그램 

 

프로그램 정보 및 기획의도

  • 덕질과 함께 새로운 삶을 살아가는 주접단을 모시고 그 속에 숨어있는 사연과 덕질에 대해 이해를 도모하는 신개념 '어 덕 행 덕' 토크 버라이어티.

  • 편성 : KBS 2TV - 2022년 1월 20일 방송 예정 (첫 방송) 
    목요일 밤 9시 30분
  • 연출 : 편은지, 홍연희, 김현우
  • 작가 :  정선영, 조안나, 유선경, 윤소영 외
  • 1회 게스트 : 가수 송가인
  • 출연 : 일반인 덕후들. (가수 송가인을 좋아하고 사랑하는 모든 분들)

 

 

매 회마다 바뀌는 게스트의 팬들과 함께 하는 예능! 너무 신선한데요? 함께하는 예능! 기대 잔뜩!
다가오는 1월 20일 목요일 밤이 기다려집니다! 두근두근!

 


'주접이 풍년' MC 장민호, 이태곤

미스터 트롯에서  인기를 끌며 지금도 핫한 가수 장민호 님최근 돌싱 포맨에서 낚시광의 면모를 보여준 연기 잘하는 배우 이태곤 님이 뭉친다고 합니다!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두 스타가 어떤 캐미를 보여줄지 아주 궁금하시죠?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조합!

 두 사람은 1977년 생으로 동갑의 나이로 친구 같은 캐미를 보여주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첫 방송의 주인공은 송가인

'주접이 풍년'의 첫 방송의 시작을 알릴 게스트는 가수 송가인 님입니다. 미스 트롯 1에서 결승전에서 우승하여 1대 미스 트롯이 되었었죠.  그 이후 가수 송가인 님은 엄청난 가창력과 특유의 매력으로  활발한 방송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가수 송가인 님 의 '주접이 풍년'의 첫 방송이 화제가 되고 있어요. 팬층이 다양하지만 40대 이후에서는 인기가 어마 무시해요.

가수 송가인 님은 AGAIN이라는 공식 팬카페가 있고  5.8만 명의 회원이 있다고 합니다. WOW!


'주접이 풍년'은 신선한 소재인 만큼 첫 출연하는 가수 송가인 님 에게도 관심이 많습니다.

첫 방송이기 때문에 아무런 정보가 없어서 궁금증과 기대가 폭발인데 가수 송가인 님은 또 어떠한 매력을 보여주실지 어떠한 팬 분이 나와 팬심 자랑대회에 참여하시는지 빨리 방송을 보고 싶어 지네요! 

 


예상 스타

'주접이 풍년'이 기대의 예능작으로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직 어떤 식으로 버라이어티 예능이 진행될지는 알려진 바 없기 때문에 기다릴 수밖에 없습니다. 궁금하지만 조금만 더 기다려 봅시다. 기대만큼 이후 출연하는 스타들에 대해서도 궁금증이 폭발합니다. 알려진 예상 스타로는 임영웅, 조승우, 성시경, 강다니엘 등 많은 스타들이 총출동 예정입니다.

 

1회에도 2회에도 가수분들이 출연하셔서 가수분들만 나오나 했는데 언급된 예상 스타분들 중에는 배우분들도 있어서 더 흥미롭고 기대는 더 커져만 갑니다.  '주접이 풍년'이라는 새로운 예능을 통해서 자주 볼 수 없었던 스타를 볼 수 있고 팬분들이 함께 할 수 있기 때문에 평생 잊지 못할 예능이 될 것 같아요. 코로나로 힘든 이 시국에 많은 분들이 웃고 즐길 수 있는 예능이 되길 바랍니다! 

 

  


주접이 풍년 지원방법

 

아쉽게도 1회 출연하시는 가수 송가인 님 사연 모집은 종료되었어요.
2회의 출연 게스트는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가수 방탄소년단(BTS)입니다.  방탄소년단 팬클럽 아미들 참을 수 없겠죠?

1회 가수 송가인 님은 놓쳤지만 2회 방탄소년단의 팬분들은 놓치지 마시고 기회를 잡으셨으면 좋겠어요!

아래 정리 및 링크 내용 남길게요 참고하시고 바로 링크 누르시면 지원서 다운로드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모집대상

  • 방탄소년단을 사랑하는 팬 누구나 가능하며 진짜 팬 아미일수록 GOOD. 
    KBS '주접이 풍년' 제작 일정에 맞춰 방송 촬영이 가능한 분만 가능합니다!

모집기간

  • 2022년 1월 말까지 (조기마감 가능합니다! 늦기 전에 서두르세요!)

지원방법

당첨발표

제작진이 검토 후 개별적으로 연락 준다고 합니다! 파이팅!

 

문의사항

카카오톡 채널 : http://pf.kakao.com/_SbwEb [ 카카오 채널 바로가 실 분은 꾸욱!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