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디저트

[아마츄어 작업실 - 카페 시집] 비엔나커피 맛집 미아사거리 카페

달언니 2022. 1. 17. 15:47
반응형

 

비엔나커피 맛집, 미아사거리 카페, 아마츄어 작업실,  카페 시집

언제부터인가 감성 가득한 카페를 찾아다니는 게 재밌어졌어요! 그만큼 세상에는 예쁜 카페가 가득해요!

커피는 아메리카노 밖에 몰랐었어요. 저는 새로운 음료에 도전하면 매번 실패해서 먹던 음료만 먹어요. 그런데 카페 시집 아마츄어 작업실의 추천 메뉴 비엔나커피를 먹고 나서는 이제 아인슈페너, 비엔나커피만 마시고 있어요. 

 

그 정도로 맛있었어요. 커피와 생크림 조합이니까 무조건 맛있을 거라고 생각 드시죠? 그건 또 아니더라고요. 진짜 별로인 카페도 너무 많았습니다. 처음으로 비엔나커피라는 신세계를 알려준 아마츄어 작업실 카페 시집 소개할게요! 
사진은 총 3회 방문해서 찍었어요 :D  

 


분위기 좋은 카페 카페 시집, 아마츄어 작업실 

 

아마츄어 작업실, 카페 시집은 안으로 들어가면 자리가 여러 군데 있어요.
세 번째 방문했을 때 앉은자리예요. 테이블보도 어쩜 저렇게 예쁠까요? 조명도 너무 예쁩니다.
커튼마저 예뻐요. 너무 마음에 드는 인테리어예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2인 테이블이 있는 공간이 따로 있어요. 갬성 충만하죠? 놓칠 수 없어서 찍었어요.

처음 방문했던 날이었어요. 아메리카노만 먹던 제가 방문했었죠. 한 모금 마신 뒤 아무 생각 없이 스푼으로 커피를 마구 저었어요. 그러고 다시 한 모금을 마시니 망했더라고요 ^^ 비엔나커피 섞는 거 아니더라고요. 웃긴 건 일행도 이런 커피를 먹지 않았던지라 저를 따라 마구 저었어요. 네. 둘 다 망했어요. ^^ 커피를 몰랐던 제 탓.

 

중앙 테이블 쪽에 놓여있던 조명이에요. 이 조명마저 예뻐요. 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요!

이날도 처음 갔던 날이었는데 신나서 여기저기 사진을 찍었던 기억이 나네요 :D

 

조명이 서로 다른 느낌으로 여러 군데 있었어요. 이건 두 번째 갔던 날이에요. 이 분위기도 너무 좋아서 찰칵.

이날도 아주 신나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사진을 찍어댔어요. 카메라를 쉴 수 없게 만드는 아마츄어 작업실, 카페 시집.

 

 

이조 명도 카메라를 안 들 수가 없었습니다. 입구에서 바로 보이던 조명이에요. 특이하고 예쁩니다.

아마츄어 작업실, 카페 시집은 이런 보는 재미가 많았어요. 군데군데 너무 예쁘게 꾸며져 있어요.

 

 

구석에 있는 자리였습니다. 이곳은 1인석이었어요. 제가 두 번째 갔을 때 자세히 봤던 기억이 있네요.

이 자리에 어떤 분이 책을 읽다가 가시고 난 뒤 후다닥 가서 사진을 찍었어요.

 

 아늑한 1인석이고 예쁜 말들이 잔뜩 붙어있어요. 제 눈에 쏙 들어왔던 글귀도 있었어요.

우리는, 당신은 코스모스예요. 당장은 아니지만 가을이 되면 활짝 피어날 꽃이에요. 가슴이 뭉클하고 몽글몽글해요.

 

그래서 마음에 자연스레 담아 뒀어요. 꽃으로 표현하셨지만 인생 얘기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당장은 아니지만 언젠가는 지금 보다 더 나은 삶이 기다리고 있는 것처럼 생각이 되었어요. 꼭  활짝 피어날 거예요. 꼭!

 

 

저희 부부는 게임을 아주 좋아합니다. 그래서 이런 게임기를 보면 눈이 돌아가죠. 아마츄어 작업실, 카페 시집에는 레트로 감성도 느낄 수 있었어요. 커피를 주문하고 게임기를 가지고 놀았어요. 역시 남편은 게임을 잘해요^^ 저는 똥 손.

 

저희가 앉을자리예요. 입구 바로 옆이라 이동이 편했어요.  사실 게임기 때문에 여기 앉기도 했어요 :)

 

 

주문한 비엔나커피가 나왔어요. 같이 주문한 네모 치즈 케이크도 시켰어요! 

 

 

 

네모 치즈케이크는 선물 포장처럼 예쁘게 포장되어있어요. 저는 성격이 급해서 저런 거 뜯을 때 막 뜯어요.
그래서 저런 건 제가 하면 안 돼요 ^^;

 

출입문으로 나가 왼쪽으로 가면 화장실인데 그 앞에는 피아노가 있어요. 한번 눌러봅니다.

아마츄어 작업실, 카페 시집은 화장실도 예뻤어요. 화장실은 찍지 못했네요 ;(

 

(부끄러운 얼굴은 가리기) 포토존도 몇 군데 있어요! 누가 찍어주는 사진은 어색해 하지만 거울 샷은 좋아요!

셀카 찍기 만렙.  포토존에서 꼭 사진을 찍어보세요! 잘 나와요. 인스타 보면 예쁜 언니들이 여기 거울 샷 많이 찍더라고요. 

 

미아사거리 카페 비엔나커피 맛집 아마츄어 작업실 카페 시집 강력추천!

아마츄어 작업실 미아점 카페 시집은 제가 친한 지인은 꼭 데려가는 커피 맛집입니다. 실패가 없었어요.

곳곳에 보이는 시 한 구절이 마음을 몽글몽글하게 만듭니다. 매력 있는 장소예요!

 

커피를 잘 모르는 제가 먹어도 맛있는 커피 맛집입니다. 아마츄어 작업실 카페 시집은 미아점 이외에 여러 지점이 있어요.
꼭 모든 지점을 정복하겠어요!  저는 이 정도로 아마츄어 작업실 카페 시집에 빠진 것 같아요. 그래서 꼭 추천!!!
분위기 좋은 미아사거리 카페를 찾으신다면 아마츄어 작업실 카페 시집으로 가세요!
아마츄어 작업실 카페 시집의 비엔나커피와 네모 치즈케이크 강력 추천합니다!


미아사거리 카페 아마츄어 작업실 카페 시집 위치, 주소 및 정보

 

영업시간

월요일: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화~일
 : 15:00 ~ 22:00 시까지 

 

 

 

위치 (지하 1층) 및 찾아가는 방법

  • 주소 : 서울 강북구 솔샘로 301 카페 시집 지하 1층 (미아동 329-70 카페 시집 지하 1층)
  • 개별 주차공간 없음.

  • 지하철 : 미아사거리역 6번 출구에서 570m
  • 버스 : 미아사거리역에서 미아역 방면. 중앙버스정류장에서 1165, 144, 1128 (버스 승차 후 성암국제무역고등학교 정류장에서 하차 후 도보 60m 위치)
  • 따릉이 : 카페 시집 매장 건너편에 따릉이 정류장 위치.
  • 도보 : 큰길 따라 미아사거리역에서 삼양사거리 쪽으로 도보 시 오른편에 위치.

 

 

대표 메뉴 및 추천

  • 드립 커피 - 대표 메뉴
  • 네모 치즈케이크 - 대표 메뉴
  • 비엔나커피 추천 (개인적인 추천 메뉴!)
  • 와인, 맥주, 하이볼, 에이드, 티, 드립 커피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실외 화장실

  • 화장실 실외에 있어요. (깨끗)
  • 여자, 남자 화장실 따로. (공용 X)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