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벚꽃 명소] 벚꽃, 벚꽃놀이, 서울 꽃구경은 우이천 추천

달언니 2022. 4. 13. 10:49
반응형

벚꽃명소

서울 벚꽃 명소, 숨은 벚꽃 명소 우이천에서 꽃놀이, 벚꽃놀이, 꽃구경

안녕하세요! 추운 겨울은 온 데 간데 없이 사라지고 이 찾아왔어요!  꽃들도 너무 예쁘게 피고 날씨도 너무 좋아요!

 에는 벚꽃놀이, 벚꽃구경을 한번 해 줘야 국 롤인 거 아시죠? 그냥 꽃구경 기분 좋잖아요 >_<

그래서 저는 고민하다가 사람 많은 서울숲, 여의도 이런 곳은 엄두도 못 내고 근처를 찾다가 우이천으로 결정!

 

이번 주까지는 피크이니까 아직 꽃구경 못하신 분들 있으시면 꼭 가보셨으면 좋겠어요! 그럼 소개드릴게요!


 

벚꽃명소벚꽃명소

진짜 팝콘 나무라고도 불리잖아요! 너무 예뻐요. 은은한 핑크빛의 벚꽃은 언제나 옳습니다. 너무 예뻤어요. 

아~ 진짜 봄이 왔구나를 엄청나게 실감한 날이었어요. 봄은 왜 이렇게 짧은지 모르겠어요...! ☹ 

봄, 가을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너무나도 큰 아쉬움입니다. 여름과 겨울이 짧았으면 좋겠어요..! 봄과 가을은 길고!

 

 

우이천은 아주 많은 벚꽃들이 펼쳐져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사람이 조금 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너무 많았어요!

역시 사람들도 알고 있습니다. 우이천은 벚꽃 명소라는 것을요! 동네 주민분들은 불편하실 수도 있겠어요😓

봄에 이렇게 사람이 몰리면 그러지 않을까 생각하지만.. 저는 구경할래요..! 꽃구경은 우이천에서! 😉

 

벚꽃명소벚꽃명소
벚꽃명소벚꽃명소

사실 이날은 가족들과 함께 가평에 있는 평강 랜드라는 곳으로 갈 예정이었는데 사정이 생겨 못 가게 되었거든요 😔

그래서 갑작스레 둘이서 벚꽃 보러 오게 되었는데 정말 오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너무 예쁘잖아요!

집에 머무르기를 좋아하고 나가기 귀찮아하는 저는 이날 많이 걷고 건강한 데이트(?) 느낌이 들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벚꽃명소벚꽃명소

계속 벚꽃을 찍다가 나무에 참새가 한 마리 앉더라고요? 운이 좋게도 순간 포착해서 사진도 찍고 영상도 담았어요!

운이 아주 좋았나 봐요. 벚꽃나무에 참새 앉은 건 아마 저만 봤을 거예요! 운 좋게도! 그럴걸요?! 그래서 뭔가 뿌듯해요 헤헷

비둘기나 까치나 까마귀는 뭔가 징그럽고 무서운데 참새는 총총 걷는 게 너무 귀여워서 좋아요! 너무 귀여워요! 🐦

 

벚꽃명소벚꽃명소

서로 뒷모습 찍어주는 건 필수죠! 아니 근데 제가 신랑보다 사진을 잘 찍는 거 확실하거든요?! 근데 제가 하필 신랑을 역광으로 찍어 줘서 제가 찍어준 사진이 좀 더 못 찍어 보이는 것 같아요. 여러분 이거 기분 탓입니다! 제가 진짜 더 잘 찍어요!

 

사진 너머로 보이는 우이천 보이시나요? 많은 분들이 피크닉이나 산책을 나오셨어요. 근데 신기한 거 봤어요!

강아지 모임도 있나 봐요! 강아지들끼리 모여서 사료를 각자 먹는 모습을 봤는데 너무 귀여웠어요 ㅋㅋ 

물론 옆에 주인 분들이 다 대기 중이셨습니다 ㅋㅋ 그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신랑이랑 구경했네요

 

 

 

꽃구경도 좋지만 배가 고파서 금강산도 식후경인데 벚꽃보고 식후경 하러 우이천 맛집으로 향했습니다.

우이천 맛집 지동 닭갈비! 꽃도 보고 밥도 먹고 행복합니다! 💚 지동 닭갈비가 궁금하시다면 👇클릭👇 

 

[수유맛집/우이천 맛집] 우이천 벚꽃 보고 지동 닭갈비

오늘은 제가 벚꽃 명소 우이천 벚꽃놀이를 하면서 갔던 우이천 맛집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벚꽃놀이, 벚꽃구경도 좋지만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는 말이 있듯이 벚꽃놀이에도 맛집이 빠질 수가

1moonsister1.com

 

 

 

벚꽃명소

우이천을 구경하고 있는데 갑자기 제 발 앞으로 톡 떨어진 벚꽃. 예뻐서 사진을 남겼습니다. 역시 벚꽃은 옳아요!

원본도 좋지만 뭔가 쨍 ~ 한 사진을 남기고 싶어서 보정도 해봤어요! 사진 하시는 분들이 보면 기겁하시려나요?

제 눈에 예쁘면 된 걸로. 근데 꽃잎이 저에게 떨어질 때 되게 기분이 좋았어요. 하고 떨어졌어요!

 

 

벚꽃명소
.

참새가 앉은 사진인데 이사진도 뭔가 쨍한 느낌을 주고 싶어서 같은 작업을 했어요! 참새가 앉아 줄 줄이야. 운이 좋네요!

우이천 꽃구경, 꽃놀이하고 힐링하고 온 것 같아요! 되게 사소한 산책 같은 느낌으로 갔는데 마음이 몽글몽글.

가득 채워서 온 것 같아요. 봄은 이런 매력이 있나 봅니다! 😌 봄아 가지 마!!

 

혹시나 아직 벚꽃을 못 보신 분, 꽃놀이, 꽃구경 못하신 분들 근처라도 가서 한번 보셨으면 좋겠어요! 추천 

매일 반복되는 직장인의 삶을 사는 저는 그냥 벚꽃 일 뿐이지만 좋은 시간이었다고 생각하거든요.

잠시라도 반복된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롭고 평온한 시간을 가지시고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벚꽃 명소 우이천

 

 

우이천 위치 및 간단 안내

  • 위치 - 서울 강북구 수유동 650-2 
  • 교통 - 대중교통 이용 추천 (우이신설 4.19 민주묘지 역 1번 출구에서 441m)
  • 우이천에는 운동기구가 있어 운동 가능
  • 산책로도 있어 산책도 가능
  • 자전거로도 있어서 자전거 타기 가능 (근처에 따릉이도 있음)
  • 주변 맛집, 카페도 있으므로 데이트 코스로 좋음

 

 

 

반응형
1 2 3 4 5 6 7 8 ··· 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