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맛집

[갈비탕] 갈비탕 맛집 , 일산 맛집, 한우마을 지향

달언니 2022. 2. 8. 13:59
반응형

갈비탕

일산 맛집! 갈비탕 맛집! 한우마을 지향. 고기 가득 갈비탕! 

겨울에는 뜨끈~한 국물 음식이 많이 생각나지 않으세요? 맑은 국물에 고기가 가득한 갈비탕 좋아하시나요?

저는 갈비탕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가끔 냉동 갈비탕도 시켜 먹기도 하고 직접 사 먹기도 하고 배달도 시켜 먹습니다.

오늘은 일산 갈비탕 맛집, 일산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갈비탕은 계절 관계없이 인기 있는 음식이에요! 언제 어느 계절에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사진을 보니 갈비탕 먹고 싶어 지네요. 어서 소개라도 시작해야겠어요. 시~작!


 

갈비탕

한우마을 지향의 건물 모습입니다. 깔끔한 외관의 모습이에요. 어서 안으로 들어가서 갈비탕을 먹고 싶네요!

나무들이 있어서 그런지 운치 있는 분위기입니다! 일산 맛집 진짜 시작!

 

 

갈비탕

한우마을 지향에서는 선물세트도 있습니다. 택배 발송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양하게 소고기가 준비되어있습니다.

갈비탕도 좋지만 지금 이 순간은 고기를 구워서 먹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소고기를 바로 사서 구워 먹을 수 있게 준비되어있습니다. 역시 고기는 항상 옳습니다!

 

 

갈비탕

QR코드 미리 준비해 보세요! 요즘은 음식점 가면 QR코드 필수죠! 정말 어지간히 귀찮은 게 아니에요!

어서 코로나가 끝나길 바라는데 날이 가면 갈수록 심해져 가네요..! 함께 이겨내 봅시다! 파이팅!

 

갈비탕갈비탕

특 갈비탕은 16,000원이었어요! 같이 시킨 우거지 갈비탕은 12,000원입니다. 갈비탕뿐만 아니라 한우가 들어간 메뉴가 꽤 있었습니다. 한우 육회 새싹비빔밥, 한우 차돌 청국장, 한우 육회 비빔냉면 등 군침도는 메뉴가 많습니다.

여기저기 메뉴를 다 둘러봐도 한우 메뉴가 많네요. 역시 이름값을 하나 봅니다. 한우마을 지향! 한우마을!

 

 

갈비탕갈비탕
갈비탕

테이블에는 구워 먹을 수 있게끔 준비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갈비탕을 먹기 때문에 불판은 필요가 없습니다.

밑반찬 콩나물과 김치와 깍두기입니다. 음식점 가면 김치가 맛있으면 맛집이라는 소리를 들은 적 있습니다.

한우마을 지향 김치 맛 합격! 여기는 갈비탕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갈비탕이 더더욱 기다려집니다!

 

 

갈비탕

기다리는 동안 주변을 둘러보기도 했어요. 내부 인테리어 역시 깔끔합니다! 저는 저런 조명이 왜 이렇게 마음에 드는지 모르겠어요. 역시나 일반 가정집에서는 흔하지 않은 조명이라 그런 걸까요? 한우마을 지향 조명도 합격!

 

갈비탕갈비탕

드디어 갈비탕이 나왔습니다! 양 보이시나요? 뚝배기가 좁게 느껴질 정도로 고기가 많습니다.

최근에 집에서 특 갈비탕을 배달시켰었던 적이 있습니다.  고기는 큰 거 두덩이 작은 거 세 덩이 들어있었어요.

근데 여기는 특 갈비탕에 큰 거 세 덩이 작은 거 다섯 덩이 정도 있더라고요. 확실히 양이 많았습니다. 고기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만족했어요! 살 보세요! 양이 푸짐해요! 우거지 갈비탕은 크게 세 덩이쯤 있었어요.

 

맛 또한 맛있습니다! 그렇죠! 갈비탕 이맛이죠! 뽀얀 국물에 고기가 가득한 갈비탕! 일산 한우마을 지향 맛집 완전 인정!

고기의 양도 마음에 들지만 진한 국물 또한 마음에 들었습니다. 갈비탕은 이런 맛으로 먹는 거죠! 너무 만족!

 

갈비탕갈비탕

같이 시킨 우거지 갈비탕도 나왔습니다!! 일반 갈비탕도 맛있지만 우거지와 어우러진 갈비탕도 맛있습니다!

하지만 제 입맛에는 일반 갈비탕이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속이 뜨끈~뜨끈~ 해 집니다! 갈비탕 만세!

 

 

갈비탕

갈비탕의 하이라이트! 발라낸 살이 둥둥 떠있는 뽀얀 국물에 밥 한 그릇 말아서 먹어야 합니다!  갈비탕을 좀 먹을 줄 아는 사람이라면 필수 아니겠습니까!? 그냥 고기를 먹고도 밥에 말아먹을 정도로 양이 푸짐합니다! 한우마을 지향 만세!

갈비탕 한 그릇으로 든든하게 속을 채울 수 있었습니다! 갈비탕 맛집 진짜 인정하고 또 인정합니다! (제기준)

 

 

갈비탕

화장실 위치 아주 중요합니다! 화장실은 실내에 있어서 좋았습니다!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갈비탕갈비탕갈비탕

한우마을 지향의 실외 모습입니다. 분명 겨울인데 왜 가을 분위기가 나는 거 같죠? 기분 탓인가요? ㅋㅋㅋ 

그리고 카페가 바로 앞에 있어서 커피 한잔 하기도 좋습니다. 한국인이라면 식후의 커피 한잔! 참을 수 없죠!

 

 

진짜 최근에 먹었던 갈비탕과 너무 비교가 돼서 그런지 너무 맛있게 잘 먹은 갈비탕이었습니다. 일산 갈비탕 맛집으로 선정합니다! (제 기준) 광고 아닙니다! 한 끼 제대로 먹었네요. 한우마을 지향 갈비탕 추천합니다!

알고 보니 소개된 맛집이라고 합니다! 일산 맛집 끝!

 

 


한우마을 지향 정보 및 위치

 

 

위치

  •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대주로 107번 길 61-10 (대장동 380-1)
  • 지하철 : 경의 중앙 대곡역 5번 출구 552m

 

번호

  • 031-968-9293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가격 및 메뉴 안내

갈비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