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숙소

[촌캉스] 촌캉스숙소 한옥펜션 시골램핑

달언니 2022. 11. 8. 15:21
반응형

 

촌캉스

한옥펜션 촌캉스 명소 시골램핑 청주점

벌써 2022년의 끝자락인 11월 입니다. 참 시간은 너무 빠르게 지나가요 그래도 남은 2022년 알차게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제가 요즘 핫한 촌캉스! 촌캉스 숙소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호캉스도 좋지만 촌캉스는 또 다른 매력이 있었습니다. 많은 펜션을 가보았지만 그중 BEST 숙소가 아닐까 생각이 들 정도로 좋았던 곳이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출~바~알!

 


촌캉스촌캉스촌캉스촌캉스

시골램핑 청주점 골 SITE.

곳곳에 보이는 잔디와 꽃이 힐링 포인트!  자연 그 자체!!  방문에 붙은 사마귀 까꿍?   😱
사장님께서 잡아서 다른 곳으로 옮겨 주셨어요! 쫄보 안심 

 


 

시골램핑 고무신 有

촌캉스촌캉스
촌캉스촌캉스

인원수대로 고무신이 딴 딴 딴!!  귀엽죠?  감성 한 스푼 올려 고무신 사진 찍어봤어요

바베큐장과 불멍 명소도 마련.  촌캉스에 불멍 빠질 수 없어요!  🔥

 


촌캉스 몸빼 룩

촌캉스촌캉스촌캉스
촌캉스촌캉스촌캉스

촌캉스는 뭐다? 몸빼다! 단체로 몸빼 바지와 조끼를 맞춰 입었어요!  알록달록.

근처에 편의점이 있어서 부족한(?) 캔맥주를 사서 한잔 했어요!  편의점 사장님이 옷 예쁘다고 칭찬해주셔서 괜히 뿌듯!!

 


 

시골램핑 파고라 주방

촌캉스촌캉스
촌캉스촌캉스촌캉스
촌캉스촌캉스촌캉스
촌캉스촌캉스촌캉스

그리고 너무 예쁜 공간 파고라 주방입니다!. 진짜 감성 100스푼입니다. 
식기와 조리도구 전부 가지런히 정돈되어 있었어요.  사진은 어질러 있... 죠...?  깜빡하고 다음날 찍었다는 ^^;
있을 거 다 있는 파고라 주방. 너무 좋았던 공간입니다! 시골램핑의 명소!


 

 

시골램핑 TOILET 깔끔

촌캉스촌캉스촌캉스촌캉스촌캉스

시골램핑의 화장실입니다. 너무 깔끔해서 좋았어요! 화장실마저 예뻐요! 사진도 잘 나오는 포토죤 맛집!


 

 

시골램핑 ROOM

촌캉스촌캉스
촌캉스촌캉스촌캉스
촌캉스촌캉스촌캉스

개인적으로 저는 침대 파라서 걱정이 되던 바닥이었지만 허리도 아프지 않고 잠 잘 잤던 방입니다! 

한옥펜션의 눈요기. 여기저기 안 예쁜 곳이 없어요. 역시 우리 것이 최고 인가 봐요! 

충전기, 드라이 구급상자, 거울 살충제, 에어컨, 옷걸이 등 잘 구비되어 있어요.  고데기는 없으니 필요시 챙겨가세요!


 

BBQ & 모닥불

촌캉스촌캉스촌캉스
촌캉스촌캉스촌캉스
촌캉스촌캉스

어둑어둑 해 지니 더 예쁜 시골램핑 입니다. 파고라, 바베큐장 등 조명이 있어 더욱더 빛이 나네요!

역시 바비큐에는 술이죠!  프로 캠핑러가 추천해서 가지와 토마토도 같이 구웠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꿀 조합 

1차는 가볍게(?) 짠!  사실 셋다 배가 불러서 2차 가능할까 걱정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희는 위대해요! 


 

 

불멍 TIME 모닥모닥

촌캉스촌캉스

촌캉스촌캉스촌캉스

 

 

 

자 다 같이 불멍 TIME 가져 볼까요? 오로라 가루 덕에 더 예쁜 불멍을 때릴 수 있었어요. (퍽퍽)


촌캉스촌캉스촌캉스
촌캉스촌캉스촌캉스

역시 고구마가 빠질 수 없겠죠? 프로캠핑러는 고구마도 잘 챙겨 옵니다!  가래떡 가지고 오려고 했던 저는 또 깜빡 ^^;;


 

2차 불멍 파고라 벽난로

촌캉스촌캉스촌캉스
촌캉스촌캉스

남은 재료 버터에 다 구워서 안주를 준비하고 2차 시작. 자세히 보시면 새우도 있어요. 역시 새우에 버터는 못 참지~!  


벽난로는 사장님이 불 피워 주시는데 저희는 야외 불멍을 오래 즐겼다 보니 사장님이 안 계셔서  SELF로 불 피웠습니다.

벽난로 불멍은 또 다른 묘한 감동을 주네요. 여기도 힐링 포인트!

어찌나 우리 동생들 불을 잘 피우는지 칭찬해~! (짝짝짝)  남은  술도 다 비워 부렸습니다. 뒷정리까지 완벽!


촌캉스

저희는 씻고 챙겨간 팩 까지 해내고 잠이 들었습니다. 한 명은 못해내고 잠든 거 비밀😪


 

 

촌캉스촌캉스

이날은 왜인지 부지런 떨면서 제일 먼저 씻고 제일 먼저 일어나서 혼자 비 오는 날에 흠뻑 빠져 버렸네요.

비는 싫어하지만 빗소리는 너무 좋아하거든요. 정말 운치 있는 아침이었습니다. 토독토독 빗소리 너무 좋아요.

시골램핑은 비가 와도 비가 안와도 참 좋은 아침을 가져다 줄 것 같아요.


시골램핑 정보 ▼

 

 

 

2022년 10월 31일 자로 시골램핑 청주점이 계약 만료가 되어 예약이 불가하다고 합니다.

그리하여 주소 및 웹페이지는 천안점으로 소개드릴게요! 

 

주소 및 전화번호

  • 충남 천안시 동남구 북면 양곡 1길 225 (양곡리 273-1)
  • 010-9212-4422


홈페이지

 

시골램핑 

  • 독채 펜션 (한옥펜션)
  • 주차장
  • 바베큐장 , 벽난로, 화로대 - 숯, 장작은 따로 구비 시 사용 불가하다고 합니다.
    요금 187,000 (비수기, 성수기, 주중, 주말 동일) 
    이불, 베개 , 수건, 샴푸, 바디워시, 손세정제, 구급함, 드라이기 충전기, 에어컨 구비
  • 트리트먼트 , 린스 , 폼클렌징 , 칫솔 , 치약 , 고데기는 필요시 챙겨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