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어벤져스3 - 인피니티워, 모두 타노스를 막아라

달언니 2021. 12. 10. 13:51
반응형

  • 개봉 - 2018.04.25
  • 장르 - 액션, 모험, 판타지, SF
  • 내용 - 최강의 빌런 타노스가 나타나며 생기는 이야기들
  • 러닝타임 - 149분
  • 등급 - 12세 관람가
  • 감독 - 앤서니 루소, 조 루소
  • 출연(주연) -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토니 스타크, 아이언맨) 조슈 브롤린(타노스) 크리스 햄스워스(토르) 베네딕트 컴버배치(닥터 스트레인지. 스티븐 스트레인지) 크리스 프랫(피터 퀼/스타로드) 마크 러팔로(브루스 배너, 헐크) 톰 홀랜드(피터 파커, 스파이더맨) 채드윅 보스만(티찰라, 블랙 팬서) 크리스 에반스(스티브 로저스, 캡틴 아메리카) 스칼렛 요한슨(나타샤 로마노프, 블랙위도우) 엘리자베스 올슨(완다 막시모프, 스칼렛 위치) 폴 베타니(비전) 조 샐다나(가모라) 앤서니 마키(샘 윌슨, 팔콘) 톰 히들스턴(로키) 돈 치들(제임스 로즈/워머신) 브래들리 쿠퍼(로켓 목소리) 빈 디젤(그루트 목소리) 데이브 바티스타(드랙스) 

 

 

 

1. 빼앗는 자 지키는 자의 싸움 (스포일러 주의)

타노스는 인피니티 스톤을 모으기 위해 직접 나서게 됩니다. 아스가르드에 보관 중이었던 태세 렉트(스페이스 스톤)를 찾기 위해 토르를 찾아갑니다. 우주선으로 찾아간 타노스 일행은 토르, 로키, 헐크까지 위협합니다. 마지막 힘을 다해 헤임달은 부상당한 헐크를 지구로 보내고 죽음을 맞이합니다. 타노스는 결국 테서렉트를 빼앗았고 노바 제국에 보관 중이었던 오브(파워스톤)도 빼앗아와 인피니티 건틀릿에 두 개의 스톤을 모았습니다. 지구에 두 가지 스톤을 찾아오라고 명령합니다. 헐크는 닥터 스트레인지 앞으로 떨어지게 되고 타노스가 오는 것을 알렸습니다. 그리고 닥터 스트레인지는 토니 스타크를 데리고 와 이야기를 나눕니다. 해체된 어벤저스가 필요했고 스타크가 캡틴 아메리카에게 전화하기를 발고 있습니다.

도시는 인피니티 스톤을 찾으러 온 타노스의 부하 때문에 엉망이 되었습니다.  적을 상대하던 스트레인지는 타노스 부하에게 잡혀가고 스파이더맨과 아이언맨은 그를 구하다 같이 우주선을 타고 가게 됩니다. 

한편 토르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게 구조되었고 토르, 로켓과, 그루트는 타노스를 없앨 토르의 무기를 만들러 가고 스캇 랭, 드랙스, 가모라, 맨티스는 나머지 에테르(리얼리티 스톤)를 찾으러 갑니다.

지구에서는 나머지 어벤저스들이 하나로 뭉치게 됩니다. 비전의 마인드 스톤을 꼭 지켜야만 했습니다.

어벤저스는 타노스를 인피니티 스톤을 다 지켜 낼 수 있겠죠?

 

2. 역대급 빌런이 나타났다 타노스  (강력 스포일러 주의)

우주 폭발로 6개의 크리스털 스톤이 갓 생긴 우주에 흩어졌습니다. 인피니티 스톤은 스페이스, 리얼리티, 파워, 소울, 마인드, 타임 이렇게 있습니다. 타노스는 행성들을 침공해 초토화하고 인구의 절반을 없애려고 합니다. 우주의 평균을 지킨다는 이유로 말입니다. 타노스는 노바 제국에 보관 중인 파워스톤, 아스 가라드의 토르에게서 스페이스 스톤, 노웨어에서 리얼리티 스톤, 보로 미르로 가서 얻은 소울스톤, 닥터 스트레인지에게서 타임 스톤, 마지막으로 비전에게서 마인드 스톤

전부 다 찾아내고 인피니티 건틀릿에 모든 것을 장착해 손가락 한 번에 인류를 반으로 만들어버립니다.

타노스는 모두를 구하기 위함이라고 말합니다. 타노스의 신념은 어떤 사람들은 굶주리고 가난하게 살고 있지만 이는 인구가 넘쳐나기 때문이고 균형을 이루기 위해선 반을 없애버리고  나머지 반은 그런 걱정 없는 곳에서 살 것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타노스의 생각입니다. 하지만 이 결정은 옳지 않습니다. 어떠한 이유이더라도 사람을 죽이는 것은 윤리에 어긋납니다. 이런 광기를 가지고 있는 타노스는 막을 수 없었습니다. 자신이 가장 사랑했고 아꼈던 가모라까지 희생시키면서 타노스의 악랄함은 이루어 말할 수 없을 정도로 잔인합니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역대급 빌런이라고 해도 손색없습니다. 이렇게나 보는 이의 손에 진땀 나게 하는 빌런 타노스. 영화에서 만나보실까요?

3. 패배한 어벤저스

어벤저스 3 인피니티 워는 어벤저스 시리즈의 세 번째 영화입니다. 이영화는 인피니티 스톤을 직접 찾으러 가는 타노스가 등장하게 됩니다. 타노스는 마블 영화에서 최고의 빌런입니다. 이렇게 강력하고 잔인한 빌런은 없었습니다.

이런 빌런을 상대하기 위해 흩어졌던 어벤저스들이 하나로 뭉치게 되는데 타노스의 군대도 만만치 않습니다.

시빌 워 사건 이후로 아이언맨과 캡틴 아메리카는 아직도 사이가 좋지 않았고 결국 전화를 못하게 됩니다.  자존심을 버리고 전화를 하려던 순간 우주로 갈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번 편에서는 토니 스타크와 페퍼 포츠가 결혼 예정이었는데 인피니티 워가 터지면서 결혼은 할 수 없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둘의 결혼식을 기대한 저로서는 조금 아쉬웠습니다. 페퍼 포츠와 토니 스타크의 결혼식이 이루어졌다면 어떻게 되었을지 너무 궁금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완다와 비전은 영화 속에서 연인으로 비추어집니다. 이 모습을 보며 헐크와 블랙위도우도 연인관계로 발전되었다면 어떤 모습일까 이 또한 궁금했습니다. 하지만 볼 수 없었고  완다와 비전은 완다 비전이라는 드라마가 제작되었습니다. 

이 이외에도 디즈니 플러스에는 로키, 팔콘과 윈터 솔저, 호크아이까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드라마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영화도 정주행이 얼마 남지 않았고 이 정주행이 끝나면 드라마도 정주행 해볼까 합니다. 

보면 볼수록 재밌는 영화 시리즈. 마블 시리즈는 디즈니 플러스에서도 만날 수 있습니다!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